Tony는 장치를 사용한 세 일간의 경험을 공유하며, 모션 트래킹과 깊이 카메라를 사용한 아바타 생성 기능을 강조합니다. 가족과 친구들 사이에서 아바타의 닮음새에 대한 혼합된 반응에도 불구하고, Tony는 언캐니 밸리 효과를 언급합니다. 특히 고해상도의 시각적 명료성이 요구되는 작업, 예를 들어 코딩을 할 때, 카메라 렌즈를 통한 픽셀화된 시야 때문에 장치의 실용성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그러나 Tony는 몰입형 경험과 생산성에서 잠재력을 보며, 무선으로 자신의 맥 화면을 이동할 수 있는 기능을 언급합니다. 대화는 또한 콘텐츠 소비, 다양한 사용자에 대한 장치의 적응성, 그리고 장치의 은밀한 사운드 기능에 대해서도 다룹니다. Tony의 개인적 및 전문적 통찰력, 그리고 그의 팟캐스트 “Code Together”와 인텔의 스타트업 프로그램에 대한 참여는 기술이 일상 생활에서의 사용과 생산성 및 엔터테인먼트에 미치는 잠재적 영향에 대한 토론에 깊이를 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