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엔진 5.5는 게임 개발에 혁신적인 업데이트를 도입하며, 주요 발전을 이뤘습니다. 새로운 “메가 라이트” 시스템은 기존의 광원 제약을 제거해 실시간 환경에서 무한대에 가까운 광원을 사용할 수 있게 하며, 성능 저하 없이 프레임 속도를 유지합니다. 텍스처드 영역 광원은 이제 사실적인 동적 광선과 부드러운 그림자를 제공하며, 나나이트 지오메트리와 원활하게 통합됩니다. 메타휴먼에는 AI 기반 얼굴 애니메이션과 최적화된 메타휴먼이 추가되어 메모리 사용량을 줄였습니다. 개선된 볼류메트릭 구름은 보다 사실적인 하늘을 구현합니다. 새로운 머티리얼 디자이너는 포토샵과 유사한 레이어 기반 편집으로 머티리얼 제작을 간소화했습니다. 루멘 조명과 레이 트레이싱은 더 효율적으로 작동하며, 애니메이션 도구인 시퀀서는 고급 변형과 레이어 기반 편집을 지원합니다. 마지막으로, 볼류메트릭 효과를 지원하는 프로덕션 준비 완료 상태의 패스 트레이서는 언리얼 엔진 5.5를 현대 그래픽 및 애니메이션 워크플로의 필수 도구로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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